$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브랜드
14971 후기들 ...그리고 더 4.97
 
 

트라이펙시스 vs 하트가드

트라이펙시스 정제와 하트가드 플러스 츄어블 비교하기

심장사상충은 애완동물의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아주 무서운 질병이며 한 번 감염되면 완치가 매우 어렵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심장사상충 예방약을 급여해주시면 이 질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트라이펙시스와 하트가드 플러스는 1회 급여로 한 달동안 심장사상충 감염을 예방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회충과 십이지장충도 예방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펙시스는 이에 더하여 편충이나 벼룩알, 벼룩 유충 성체벼룩 또한 사멸시킵니다.

트라이펙시스는 최소 8주령, 체중 2.3kg 이상인 강아지에게 급여하셔야 합니다. 하트가드 플러스는 최소 6주령 이상의 강아지에게 적합하며 별도의 최소 체중 제한은 없습니다. 

현재 우리집 강아지가 필요로하는 기능이 구비된 예방약을 적절히 선택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라이펙시스는 수유 또는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하트가드는 수유 또는 임신 중인 강아지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벼룩과 진드기는 무서운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입니다. 벼룩 & 진드기 치료제 비교표를 읽어보신 후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라이펙시스 (Trifexis) Heartgard Plus
벼룩치료 yes tick -
벼룩예방 - -
벼룩알과 유충 사멸효과 yes tick -
심장사상충 예방 yes tick yes tick
회충 예방 yes tick yes tick
십이지장충 예방 yes tick yes tick
편충 예방 yes tick -
기타 기생충    
수유 혹은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 안전함 - yes tick
약효시간 30분 이내 벼룩을 사멸시키기 시작하여 4시간 안에 벼룩 100% 제거 즉시 약효 발휘
사용법 소고기맛 정제 소고기 츄어블 (씹어먹는 약)
주요성분 스피노사드(Spinosad), 밀베마이신(Milbemycin Oxime) 아이버맥틴(Ivermectin), 피란텔 파모에이트(Pyrantel pamoate)
권장 복용/사용량 매달 1회 매달 1회

트라이펙시스 vs 하트가드

정렬